맛집

[가온초밥] 오창 초밥 맛집, 나의 원픽 초밥집

몬스터r 2022. 12. 15. 16:10

[가온초밥] 오창 초밥 맛집, 나의 원픽 초밥집

오늘은 오창에 있는 초밥집 '가온초밥'을 방문했다.

 

위치: 충북 청주시 오창읍 양청리 777-18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 도로변에 주차하면 된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Lunch break: 15:00 ~ 17:00

Last order: 21:00

 

 

먼저 얘기하자면, 개인적으로 오창 초밥집 중 초밥이 가장 맛있었던 초밥집이다.

 

 

 

가게 전경은 사진을 따로 못 찍었고, 굉장히 모던한 분위기의 가게였다.

 

 

 

메뉴판 사진

 

 

특모듬 초밥으로 하나 주문했고

음식은 다음과 같이 제공받았다.

 

 

 

 

호박죽이 가장 먼저 나왔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하지만 단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입에 크게 맞지는 않을 것 같다.

 

 

 

 

다음은 샐러드가 나왔다.

소스는 귤 소스로 상큼해서 식사 전 입맛을 돋우는 데 큰 역할을 해줬다.

 

 

 

 

메인인 특 모듬(23,000) 초밥

구성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구성에 비주얼도 여느 초밥집과 다르지 않다.

 

하지만 생선회의 숙성 정도가 아주 훌륭했으며 이에 따라오는 감칠맛이 입안에 가득했다.

소고기 초밥과 장어초밥 등도 굉장히 맛있었고, 개인적으로는 간장새우 초밥과 광어 초밥이 아주 좋았다.

오창에서 유명한 초밥집은 대부분 가보았으나 가장 나은 수준이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밥의 양이 조금 많아 잘 숙성된 생선의 맛을 조금 방해하는 요소였다.

 

 

 

 

초밥과 함께 나오는 우동.

개인적으로 조금 심심했다. 뭐 초밥집이 초밥만 잘하면 되겠다만.

 

음식별 점수를 매기자면,

호박죽 4.4/5.0

샐러드 3.5/5.0

초밥 4.2/5.0

우동 2.0/5.0

 

총평 4.1/5.0

초밥의 밥 양이 조금만 더 적었다면 더욱 점수를 높게 줬을 것 같다.

다음 방문 때는 밥을 조금 적게 달라하면 점수가 높아질 수 있겠다.